여수맛집 : 유정해장국 후기

728x90
반응형

여수맛집, 유정해장국 후기


식도락의 천국 전라남도 여수 여행중,
아침식사로 든든하게 먹은 유정해장국집 후기 포스팅을 시작하겠음ㅋㅋ

일단, 위치부터!


여수 번화가 즉, 시내라고 불리우는 중앙동에 위치!
이순신광장 하고 매우 가까움.
우리는 관광객이라 택시를 타며 슝슝이동했음.



사실 서울해장국을 가려고 했는데,
웬걸... 월요일(대체공휴일이니까 가능한ㅋㅋ) 11시 웨이팅 실화냐?
그것도 해장국집에서..?ㅋㅋㅋ

그래서 차선택인 유정해장국을 검색해보니, 바로 옆에 있어서 고고싱!

유정해장국도 우리 뒤로는 대기줄이 생겼더라는 ㅋㅋㅋㅋㅋ

ㅎ ㅏ... 관광지는 어딜가나 타이밍 안맞으면 웨이팅이구나.........ㅠ_ㅠ



기다림없이 유정해장국 착석!
여수 유정해장국 메뉴 및 가격
가격은 7,000원 전후로 합리적인 편!

우리는 소머리국밥과 김치찌개를 시켰다.



유정해장국 밑찬 되시겠다ㅋㅋ
반가운 반찬들이 많이 보인다.
크...계란후라이에 김, 그리고 미역줄기와 콩자반ㅋㅋㅋ

반찬만으로도 한그릇 뚝딱 가능각이겠는데?ㅎㅎ



J의 소머리국밥!
옆테이블 할머님께서 소머리국밥의 당면사리를 맛있게 드시는 걸 보고
안먹을 수가 없었다며 고른 메뉴!

다대기 풀어서 해장 제대로 하시는 J.



돼지고기가 숭덩숭덩 들어간 김치찌개.
조미료의 정겨움이 느껴지는 구나..^^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김치찌개보다 소머리국밥이 더 괜찮았음




웨이팅만 없다면,
든든하게 아침식사 하시기 좋은 집!
혼밥하기에도 좋은 집! ㅋㅋㅋ

여수해장국맛집 찾는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듯.
관광객보다는 현지인이 많은.. 그러나 요즘엔 많이 알려져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728x90

'TRAVEL > 18'여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맛집 : 싱글벙글빵집 후기  (0) 2018.05.15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