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 맛집 : 광개토정육식당, 가성비 굿

728x90
반응형



연초에 다녀온 신논현 광개토정육식당 리뷰 ㄱㄱ

저는 제 돈 주고만 사먹는 정직한 리뷰 ㅠ


친구가 소고기 먹자며 신논현으로 오라고하여 고고싱.

정육식당인데 강남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하여 넘나 궁금한거.



위치는 지도참고하시어 찾아가세용.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하지는 않았음ㅋ




신논현 광개통정육식당 외관.

주차공간은 조금 있나봄. 주차된 차가 보이네요.




도착하니, 식사중인 친구들.



차돌박이로 시작하셨는데, 나는 소고기중 차돌 부위를 별로 선호하지 않음.

고기는 자고로 씹는맛이지. 그래도 맛잇다 냠냠냠




광개토정육식당 가격 및 메뉴

가격은 매우 리즈너블함. 강남에서 보기 힘든 가격.

수입육 가격에 국내산 소고기라니. 언빌리버블!

소고기는 150g 기준 / 돼지고기는 200g기준 이며, 1인 상차림비를 받고있다.

상차림비를 받아도 넘나 저렴한거.




소고기는 꽃등심이지.

꽃등심 ㄱㄱ싱.




몇그람인지는 기억이 잘 안남..

대충 3~4만원 되는듯.



냠냠. 밑찬은 셀프요.

청양고추 없는게 조금 아쉬웠음.


고기 직접 구워주심.

이 또한 매우 편한 것.



소고기는 레어지. ㅋㅋ 넘 안익혔나.?

가게 넓어서 신논현 회식장소로도 괜츈할듯.

옆 테이블도 회식중이었는데, 매우 시끄러웠던 것.;;





김치말이국수.

기억에 특별히 안남는 것 보니 별 맛 없었나 보다.



셋이서 냠냠냠하고.




항정살 조지기로.ㅋㅋ

한돈돼지가맹점 광개토정육식당.



좋은데이 언냐들이 핫팩준다고 좋은데이 마시라고해서 시킴ㅋㅋ

핫팩은 하나도 안썼다고 한다.




싱나게 항정살 먹쟈.

고소하니 고소하고싶다 ㅠ



지금보니 약간 탔네.

냠냠냠냠 넘 맛있게 냠냠냠냠 하고 온 날.

이렇게 셋이 차돌 300g, 등심 400g, 항정 200g

이정도 먹었나? 10만원 약간 안나왔다.

와, 가격 매우 합리적임ㅋㅋ

우리 나갈쯤엔 웨이팅 손님들 있었다.

겨울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서 기다리셔서 눈치아닌 눈치가 보였다는..

여튼, 강남, 논현, 신논현에서 저렴하게 국내산 소고기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듯.

가성비는 괜찮은 곳 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