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녀석들맛집 : 신포찬누리닭강정 후기

728x90
반응형

신포찬누리닭강정 후기

인천에 살고 있어서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씩가는 신포닭강정.

신포닭강정은 신포만의 특색이 있어서 자꾸자꾸 생각나는 그런 닭강정이다.

몇달전 신포닭강정(일명 원조집) 포스팅을 했었고,

이날도 어김없이 원조신포닭강정에서 포장을 해서 집에 가려고 했는데,

마감을 한지라... 이번에는 신포찬누리닭강정에서 먹어보기로!


*참고 원조신포닭강정 포스팅 ↓클릭

2017/06/20 - [EAT] - 신포시장 먹방(feat.신포닭강정, 신포시장만두, 동인천로티보이)


위치부터 고고싱!

신포시장 초입에 위치해 있다.

원조신포닭강정 맞은편에 있음!

찾기 매우 쉬우니 지도 참고해서 찾아가시면 좋을 듯.



맛있는녀석들 닭강정편에 신포찬누리닭강정이 나왔나보다.

현수막을 보니, 반가운 얼굴들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

방송을 보지 않아서 내용은 잘 모르겠으나 

일단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신포찬누리닭강정 가격

중 12,000원 / 대 16,000원

중과 대의 용기차이가 커서 대로 주문했다.



매운내 작렬이다.

신포닭강정은 특징은 매콤달콤아니겠음? ㅋㅋㅋ

정말 끈적끈적할 정도로 ㅋㅋㅋㅋ 달다 ㅋㅋ근데 매워서 자꾸 구미를 당기는?

단짠단짠 아니고 단맵단맵 ㅋㅋ

두 집을 비교하는 건 좀 어렵겠고

직접 먹느냐 포장을 하느냐 차이일 것 같다.

집접 먹는게 굳...



신포찬누리닭강정

나무젓가락과 치킨무를 넉넉하게 챙겨주셔서 ㄳㄳ




크 닭다리 ㅋㅋㅋ

한입 앙 베어물면 ㅋㅋ

크...

맛있쪄 맛있쪙



한번 더 베어문다 앙! 맛이쪄 맛이쪙

ㅋㅋㅋ


솔직히 10년넘게 신포닭강정을 먹어 온 인천인으로서

멀리서 오셨다면 원조신포닭강정을 한번 맛 보시고

웨이팅이 길다면 신포찬누리닭강정을 드셔도

맛은 도찐개찐 되시겠음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