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세계불꽃축제 여의도 명당자리는?

728x90
반응형

2017 세계불꽃축제 명당은?

2017 세계불꽃축제 9. 30(토)

일시 : 2017. 9. 30. (토) 19:00~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2016 세계불꽃축제를 여의도에서 본 것을 바탕으로 포스팅 ㄱㄱ싱

2014년도에는 중앙대학교 옥상에서 세계불꽃축제 볼 수 있다는 소문이 돌아서 올라가봤는데

결론적으로 세계불꽃축제 중앙대학교에서는 안보임!

헛수고 하시지 않기를 하는 바람에서 먼저 알려드림 ㅋㅋ



2016 여의도 불꽃축제 감상은 여의도 목화아파트에서 했어요

J가 사는 곳 인데, 저랑 제 동생을 초대해 주어, 복도에서 셋이서 같이 보았죠.


일단 사진부터 ㄱ ㄱ ㄱ 



여의나루역 불꽃축제 개미지옥

사람 정말 많음. 데이터도 안터짐;;ㄷㄷㄷ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인파 몰릴 것으로 예상 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ㅎㄷㄷㄷㄷㄷㄷ....

그럼에도 세계불꽃축제는 정말 감동 그 자체임.



넋을 놓고본.

정말 여건이 된다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함.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나와 동생



<세계불꽃축제 명당>

샛강역 쪽 다리 : 여기도 꽤 잘보인다고 함. 자리잡는게 관건이긴함. 사람 무지 많으니 조심.
아는언니가 샛강역에서 봤는데, 사진으로 보니 꽤나 잘 보이는 것 같았음.

여의도 공원 내 : 잘 보이긴 하겠지만, 위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헬게이트임 ㅋㅋ

중앙대학교 옥상 : 여기서 본다고 한 1인으로서,,, 진짜 개비추 ㅋㅋ 소리만 들을 수 있음.

노량진사육신공원 : 여기는 가본적 없으나, 올라가서 나무옆에서 보면 괜찮다고 한다.


여튼, 명당자리 잘 잡으면 정말 볼만한 축제임은 분명함.

시간가는 줄 모르고 넋놓고 봄...

진짜 짱이긴함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