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맛집 아기랑 호카츠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검단신도시 주민 추천 맛집

검단 돈가스 맛집

이 곳으로 정리 가능한 곳을 추천드리고자 왔습니다.

 

 

도대체 그 곳이 어딘데??

위치부터 보고 가실게요~

 

 

 

검단 호카츠

주소:  인천 서구 서곶로 788 128호

검단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검단 메가박스 맛집 찾는 분들~? 레쓰고~

영업시간: 매일 11시 - 21시 30분  / 브레이크타임 15시 30분 - 17시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연락처: 032-565-5241

포장, 유아의자, 유아식기, 주차 가능!

 

 

 

첫 방문시엔 남편과 둘이갔고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시에는 21개월 딸램을 데리고 갔는데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주차시간도 넉넉하게 지원해주시고!(메가박스 영화보고 가셔도 좋을 부분)

유아의자, 유아식기류가 있어서

아기랑 함께 가기에도 너무 좋은 검단 맛집 인정이다!!!

 

 

 

 

검단 맛집 호카츠 맛의 비결은

요거트로 숙성해서 부드러움 잡내를 잡았다고 하지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 & 호카츠 가격>

안심카츠(14,000원)

특상등심카츠(15,000원) - 한정판매

치즈카츠 2조각(6,500원)

멘치카츠 2알(4,000원)

미니카레(3,500원).

 

정말 배터지게 먹었던 메뉴들..

그럼에도 너무 맛있었던 메뉴들!!

사진과 함께 설명 갈게요~~

 

 

 

 

인천 돈카츠 맛집 호카츠 안심카츠.

개인적으론 특등심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안심카츠.

가격도 무난무난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안심....

정말.. 이건 호불호가 없을 메뉴!

 

 

 

 

특상등심카츠

요 메뉴는 돼지한마리의 등심에서 2~4인분으로 극 소량만 나오는 부위로 만들어지는 돈카츠다.

때문에 돈카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드셔보셔야 될 메뉴!

 

 

 

 

 

특 등심카츠의 단면이 보이시나요?

크.. 살아있죠?ㅎㅎㅎ

서울 유명하다는 돈카츠 맛집에서만 보던 비주얼... 크..

 

 

 

 

 

미니카레.

미니카레 치고는

내용물이나 양이나 너무 알찼던..

특히나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다.

양 많으신 분들은 사이드로 미니카레 시켜드시는 것 강추드려요!!

 

 

 

우리 부부의 최애 사이드메뉴

치즈카츠.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의 조합은..

진짜 미친거쥬?ㅋㅋㅋ

맛 또한 도랏..

 

 

 

멘치카츠도.. 정말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다진 고기라 촉촉.

아니 무슨 맛없는게 하나도 없네??!

무엇을 시켜도 실패가 없을 것 같은 호카츠.

참고로 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검단신도시 아기랑 맛집 찾는 분들은 여기여기 주목해주시고!

오늘도 맛있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럼 안녕~~~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