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 맛집, 반카부대찌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이연복 쉐프 맛집
영등포 반카부대찌개 솔직후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맛집 중 하나인

영등포구청 근처에 위치한 반카부대찌개에 다녀왔습니다.

게다가 이연복 쉐프가 인정한 부대찌개 맛집이니,

믿고 먹어봐도 될만하다고 생각한 것도 있었지요.

 

그럼 어땠는지 같이 가보겠습니다.

 

 

 

 

당산동 맛집 반카 부대찌개

 

 

 

오늘 포스팅 하는 곳은

이연복쉐프가 해장국 처럼 좋아한다는,

영등포 당산동에 위치한 반카부대찌개 입니다.

영등포구청 등 주변에 회사가 많아, 점심시간 대에는 인기가 많은 맛집이기도 하지요.

일단 위치와 가게 정보부터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반카부대찌개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동1로 28-1 1, 2층
영등포구청역 6번출구 400m이내로 지하철 접근성 훌륭함.

연락처: 02-2069-2923

영업시간: 평일 11시 -21시 / 주말 10시 30분 - 20시 30분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명절 휴무

대표메뉴: 부대찌개

특징: 이연복 쉐프 맛집, 서울식 부대찌개 맛집.

서울페이 가맹점

 

 

 

서울 부대찌개 맛집 반카부대찌개

 

 

 

반카부대찌개 도착하였습니다.

2층짜리 건물이네요.

 

 

 

 

1,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손님을 수용하기에 충분해 보였습니다.

점심시간 대에는 사람이 붐벼,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다고 하는데..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손님이 없지도 않고, 그렇다고 많지도 않은

꾸준하게 오시더라구요.

 

 

 

 

반카부대찌개 메뉴판

 

반카부대찌개 가격 정보입니다.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부대찌개에는 공기밥이 포함되어 있고,

라면사리 및 기타 사리들은 취향에 맞게 추가로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과 라면사리를 주문하였습니다.

 

 

 

 

 

 

 

반카부대찌개 2인분.

사리를 추가하지 않은 기본 부대찌개 2인분의 양입니다.

육수는 맑고, 햄, 소세지, 야채등이 적당히 들어가 있습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없으면

너무 아쉬우니 라면사리는 추가 해주었는데,

다른 테이블 손님들 주문하는 것 보니

모듬사리 많이들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요.

늦게나마 우리도 추가할까 싶었지만,

이미 늦은거, 재방문시 그렇게 먹어보자 싶었습니다.

 

 

 

 

 

 

공기밥은 대접에 주십니다.

아마도, 부대찌개를 슥슥 비벼먹으라는 뜻이겠지요?

밥은 보통 식당보다 양이 더 많은듯 했습니다.

그렇게 느껴진 것일수도 있으나,

최소 같거나 더 많은 느낌이랄까요?

 

 

 

 

 

 

밑찬으로는 오뎅볶음, 깍두기, 오징어젓갈입니다.

부대찌개가 메인이라,

사실 찬들은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없으면 또 아쉬운.....ㅋㅋㅋㅋ

 

 

오징어젓갈에 오징어가 별로 없었지만,

맛은 있었다는..?

 

 

 

 

흰쌀밥에 젓갈은 진리지요.

 

 

 

 

 

 

 

부대찌개가 보글보글 끓습니다.

부대찌개를 조금 더 끓여준 뒤,

조금 먹고 라면사리를 넣으려고 했는데..

 

 

 

 

글쎄 남편이 라면사리를 뜯어서 퐁당 넣었어요.

그래서인지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라면사리 언제 넣는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맛만 있으면 되지요. ㅎㅎ

gif 짤로 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실제로도 맛있었지만 말이죠.ㅎㅎ

역시 영등포구청 부대찌개 대장 맛집인가봅니다.

 

 

 

 

 

 

남편이 먹음직 스럽게 앞접시에 덜어줬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하니 맛있는..

왜 반카부대찌개 인기 많은지 알 것 같은 맛이네요.

 

 

의정부 부대찌개와 송탄식 부대찌개와는 확연하게 다른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론

송탄식 부대찌개 맛집인 김네집 보다

더 맛있었달까요?

김네집은 자극적인 부대찌개 맛집이라,

먹고 난 뒤에 속이 편안하지는 않았는데,

반카는 편안했거든요. ㅎㅎ

 

 

 

 

 

부대찌개 국물도 너무 맛있고,

햄, 당면, 두부, 소세지 맛없는게 하나 없네요.

부대찌개는 역시 국물에 자작하게 밥 비벼먹는게 제맛이죠.

 

 

 

 

 

 

정말로, 알뜰살뜰 먹었습니다.

양많은 우리부부 먹기에 딱 좋았는데,

햄사리나 모듬사리 시켰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이제 정말 끝.

저녁시간대라 술 곁들여 먹는 손님들이 계셨는데,

애기 낳고는 꼭 소주한잔에 부대찌개 먹으러 오리라 다짐을 하며

오늘은 여기서 만족을 느끼기로 했습니다.

 

 

영등포구청 맛집 반카부대찌개 주관적 평을 하자면,

1. 1인분 9,000원으로 가성비가 좋지는 않다.

2. 그럼에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기에 충분한 곳.

 

 

 

<참고하면 좋을 영등포구청 맛집 포스팅>

 

영등포 맛집 추천, 연탄불 솔직후기(존맛주의!)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영등포구청 연탄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추천 맛집 포스팅 갑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당산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닭양념구이 맛집인데요. 어땠는지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