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데이트코스 : 영종대교휴게소 느린우체국

728x90
반응형

인천데이트코스 추천 : 영종대교휴게소 느린우체국

​굴업도 다녀오면서 느린우체통을 본 후, 급 가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어제(2017. 5 . 7) 영종대교휴게소에 위치해 있는 느린우체국엘 다녀왔다. 영종대교를 가려면 톨비가 장난이 아니니 겸사겸사 을왕리 구경도, 경치좋은 카페도 다녀오심 좋을듯함ㅋㅋ



1년뒤 나에게 쓰는 편지, 때문에 새해 다짐 겸 많이 많이 오는 것 같다. 커플들도 데이트겸 많이많이 오며 ㅋㅋ 가족단위로도 많이많이 오는듯.
전국 느린우체통의 위치는 위 사진에 표기 되어 있으며, 은근 주변에 많았구나를 위 사진을 보면서 실감했다.




영종대교휴게소 잘 되어 있더라.
생각보다 되게 아담아담함. 천천히 진입하라고 쓰여져 있는데, 정말 휴게소 진입하자마다 차들이 세워져 있어서 속도내서 들어오면 헬게이트 열림ㅋㅋㅋ 휴게소 자체가 작아서 주차공간도 작다 ㅋㅋㅋ 그러나 주차장이 지하에도 구비 되어 있다는 점ㅋㅋ 주차 걱정 말고 가셔도 됨.


옥상에도 느린우체통이 구비 되어있고, 2층에는 필기류와 엽서, 우체통 및 컴퓨터가 구비되어 있다. 또한 옥상 전망도 굿.


영종대교휴게소는 딱 들어갔을때, 쇼핑몰을 압축 시켜놓은 것 같았다. 규모는 작은데 3층으로 되어있어서 되게 신기했음. 이런 휴게소는 또 처음인거 ㅋㅋ



느린 우체통 외에도 볼 거리들이 있다.
그냥 쓱 지나갈 정도의..^^



두 달 전에 연락하면 회수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ㅋㅋㅋ 회수 할 일이 안생기는게 젤 좋겠지요. 나는 6개월 뒤에 이사 예정이라 받을 주소지를 어디로 쓸지 되게 난감 했었음ㅋㅋ



느린우체국은 여기서 제공하는 엽서 외에는 취급 안하니 유의 바람. 외부 편지지 안됨ㅋ



편지지 사갔다가 비닐도 못 뜯어보고 그대로 가져옴ㅋㅋㅋ 느린우체국에 가실분은 그냥 몸만 가시면 되어요.

엽서도 제공, 볼펜도 제공, 자리도 제공, 컴퓨터도 제공ㅋㅋㅋ

와, 느린우체국 짱  ㅋㅋ




위 사진과 같은 엽서를 제공해 주고, 그 엽서에 쓰시면 됩니다.



다 쓴 엽서는 우체통에 쏙 넣으면 끝.
이 우편물은 1년 후에 배달이 됩니다.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라면서 내 마음 가득 담긴 엽서를 넣었어요.


새해 다짐이나, 요런거 쓰면 좋을 듯 싶네요.
그러나 엽서라 내용이 다 보인다는 점은 좀 아쉬웠어요. ^^
느린우체국 엽서 후기 끝!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