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닭발 맛집 , 구씨네 매운집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구로 닭발 맛집 추천, 신도림 닭발 맛집
구씨네 매운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남편과 신도림역 존맛집인 강촌숯불닭갈비를 신나게 먹고, 2차 술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았다기보다는 미리 알아보고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죠.

그 곳이 어딘지는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도림역 2차 술집 찾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곳이기도 하오니 근처 약속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구로동에 있는 닭발 맛집으로 유명한 구씨네 매운집엘 다녀왔습니다.

1차 닭갈비 먹고, 2차 닭발이 뭔가 무섭게 느껴지는데요.

워낙 닭발과 매운 음식을 좋아하니 어쩔 수 없죠. ㅎㅎㅎ

사설은 각설하고 위치부터 보겠습니다.

 

 

 

 

구씨네 매운집 본점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31-11

영업시간: 매일 16시 ~ 01시 / 22시 이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배달 및 포장 영업만 하고 있는 중. 코로나로 영업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함.

 

네이버 기준 방문자 평이 좋고, 닭발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안 갈 이유가 없었다지요....

 

 

 

 

 

1차로 강촌숯불닭갈비를 맛있게 먹고, 근처에 있는 구씨네 매운집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신도림 맛집 코스 이렇게 잡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구씨네 매운집 간판이 뭔가 정스럽네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훑어 봐야겠쥬?

 

 

구씨네매운집 메뉴판

 

 

단계별 매운맛의 강도가 적혀있고,

단품, 세트 메뉴 그리고 순한메뉴까지 다양한 술안주들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준표 세트 A와 진로이즈백을 주문하였죠.

방문 전 후기를 보니, 구씨네 국물닭발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구요.ㅎㅎ

 

 

 

 

구씨네 매운집이 생기기 까지의 나름의 이력이 적혀있네요.

닭발 나오기 전에 읽어보기 좋더라구요. ㅎㅎ

 

 

 

 

 

닭발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주먹밥.

그리고 뻥과자. ㅎㅎ

 

 

 

 

주먹밥은 남편이 만들어야 꿀맛이죠.ㅎㅎㅎ

동글동글 예쁘게 잘 만들어서 더 맛있다죠.

 

 

 

 

 

 

주먹밥에 날치알이 들어가서 톡톡 터지는 맛이 아주 좋지요.

 

 

 

 

 

 

드디어 준표 국물닭발 나왔습니다.

구씨네 매운집 상호명처럼 매워 보이는 비주얼의 국물닭발.

닭발과 양념외에 들어 있는 것은 없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콩나물을 넣어서 한신포차 처럼 먹으면 아주 맛있지요.

 

 

 

 

 

구씨네 계란죽.

가기전에 구씨네 계란죽 중독성이 쩐다는 글을 보고 시켰는데요.

역시나 아는 맛. ㅋㅋㅋ

부드러운게 계란죽보다는 계란스프 같은 느낌입니다.

또한,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으니 식기 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준표 닭발 A 세트 + 주먹밥 비주얼입니다.

이제 닭발의 맛을 봐야지요.

생각보다 통통한 닭발에 한번 놀랐구요.

1단계 매운맛(지구맛)을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매워서 또 한번 놀랐다는.

참고로 저는 매운 음식 정말 잘먹습니다. ㅋㅋ

 

 

 

 

 

 

한신포차를 구씨네에서 느껴 봅니다. 콩나물 챱챱챱 얹어주시구요.

 

 

 

 

 

통통한 닭발 비주얼. ㅋㅋㅋ

마요네즈에 콕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매운맛이 뭔가 인위적인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후추맛이 강하게 느껴지는데 먹다보니 중독되네요.......

통통한 닭발을 발라먹는 재미가 무척이나 쏠쏠한.

 

 

 

 

남편이 먹다가 삐쳐서..;

닭발을 제가 거의다 먹었습니다.

닭발을 거의다 먹은 부분에서 한번 더 삐친 듯..ㅎㅎ

 

 

 

 

신나게 먹었으니 이제 집으로 돌아갈 일만 남았다.ㅎㅎ

나갈때보니 구씨네 매운집도 손님으로 꽉 차있는 것이 맛집이 맞긴 한가보다.

다음번엔 새로운 신도림 닭발 맛집 격파를 해봐야겠지만, 인위적인 매운맛이 또 생각날 것 같기도 하다.

 

2차 술집이다보니 1차에서 식사를 하고 오시는 것이 좋으니 근처 맛집인 강촌숯불닭갈비 후기 포스팅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관심있는 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신도림 맛집 추천, 강촌숯불닭갈비 솔직후기

신도림역 맛집 추천 신도림 강촌숯불닭갈비 본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신도림 찐 맛집 포스팅입니다. 신도림 데이트 혹은, 디큐브시티 맛집 찾으신다면 이 곳도 고려해보시면

cinmunya.tistory.com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