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부천 칼국수 맛집, 작동홍두깨칼국수 본점 솔직후기

mooooong 2024. 6. 19. 11:56
728x90
반응형

#부천칼국수맛집 #작동맛집 #작동홍두깨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ㅎㅎㅎ

곧 장마가 다가올텐데,

비올때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박수 ㅋㅋㅋㅋㅋㅋ)

 

부천, 인천, 김포 사시는 분들은 관심 가지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부천 작동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인

작동홍두깨칼국수는 진한 해물육수가 일품인

칼국수 맛집 중 한곳이죠!

'부천 칼국수 맛집이라고 쓰고

솔직히 전국에서 손 꼽힐 칼국수 맛집이다!'

라고 읽고 싶은 곳이에요.

 

그럼 위치부터 봐볼까요?

 

 

작동홍두깨칼국수 본점

  •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560번길 63 / 까치울역 2번출구에서 도보 가능 거리!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 라스트오더 20:30
  • 전화번호: 0507-1363-9930
  • 마련된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가 편리함!!!!

 

 

우리 부부는, 아침에 아기 등원시키고 평일 점심으로 방문했습니다.

평일 점심에도 손님 많은거 실화?

부천 찐 맛집이 맞구나 생각 들었던 부분이구요 ㅋㅋ

맛에 대해서는 포스팅 사진과 함께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무지 넓었던 주차장.

50석 이상 주차자리가 있다니!!

진짜 주차 편리하겠쥬?

게다가 주차 요원도 있기 때문에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 적겠다 싶었어요.

 

 

 

 

웨이팅 있는 맛집이라,

웨이팅 할 수 있는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이런 배려 좋지만, 대기 없이 들어가는 지금 이순간이 더 좋다....💕

 

 

 

 

찐맛집 맞다는 증거 1. 밀키트 판매.

근처 사시다 이사가셔서 작동홍두깨 칼국수 생각나는데

못드시는 분들..ㅎㅎ

밀키트도 있다네요!!!

 

 

 

 

 

매장 넓고,

우드가 주는 따듯한 감성 굿!

 

 

 

 

작동홍두깨칼국수 가격 및 메뉴

칼국수가 메인이고, 사이드로 만두가 있어요.

저희 부부는 칼국수 2인분에 손만두 하나 시켰습니다.

고기 반, 김치 반 만두가 안되는게 좀 아쉬웠어요.

 

 

 

 

창가 자리는 산뷰에요.

초록초록함 좋네요. ㅎㅎ

안구 정화 된다는게 요런거겠죠?

 

 

 

 

칼국수를 시키면 보리밥이 같이 나와요.

칼국수 1인분에 만원인 시대...

비싸긴 하지만, 보리밥 포함된 가격이니... 받아드려야 될 부분이겠죠?ㅎㅎ

 

 

 

 

진한 해물육수.

새우는 시킨 인분에 맞게 2마리!

육수에 건더기는 별로 없어보이지만,

육수 자체가 명품이니........

 

 

 

 

작동 홍두깨 칼국수 먹는 방법!

사진을 참고하셔서 끓여주면? 존맛탱!

 

 

 

 

면 넣고 끓이는 동안 해야될 일은?

 

 

 

 

보리밥 비벼먹기!!!

그리고!

 

 

 

 

주문한 손만두 먹기.

칼국수도 맛있었는데,

만두가 진짜 별미였어요.

손만두라 그런지,

대기업 만두랑은 차원이 다른 담백한 맛!

이런 맛 너무 좋아해서, 양 많으신 분들은 만두도 시켜드시는 것 추천드리고 싶어요.

 

 

 

 

크..

보글보글 끓고 있는 칼국수.

얼마나 맛있을까..?ㅠㅠ

전 이미 이 맛 일지요....ㅎㅎㅎ

 

(자랑아님ㅋㅋ)

 

 

 

 

겉절이도 맛있었고,

바지락도 생각보다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까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크.....

배불러서 사이다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사이다 맛있는 소화제 잖아요?ㅋㅋㅋㅋㅋ

(빠른 죽음의 길...)

 

 

 

 

바지락은 내가 다 먹었나?

육수가 너무 시원해서 글쎄.. 원샷 때린것 처럼 먹었네요?ㅎㅎㅎㅎ

둘이서 손만두, 칼국수, 보리밥, 그리고 음료수까지 다 먹은거 실화?

내 몸매의 이유가 여기있엉넹?ㅎㅎ

오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칼국수 맛집 찾는 분들은

부천 작동 홍두깨 칼국수 본점

존맛탱인거 참고하셔서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소서!!!

 

그럼 전 이만 안녕^^

 

 

★참고하면 좋을 부천 맛집 포스팅

 

춘의동 맛집 : 인생 존맛집 청기와 뼈다귀 해장국!

중학생 때 처음 가봤으니까,이 곳을 안지도 어연 10년이 넘었다. 진짜 시간 빠르구나.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고,주차장은 구비되어 있다. 와따시 쭈각쉐 시절에는가게가 2층 까지 되지 않

cinmunya.tistory.com

 

 

부천역맛집 : 정가네 주먹고기 후기(존맛주의)

부천맛집 , 정가네주먹고기 후기 부천 먹요정 사촌언니의 강력추천하는 부천역맛집인 정가네 주먹고기를 어제 다녀왔다. 역시 맛집은 추천자와 같이 가는게 가장 정석이 아니겠는가? 언니의 안

cinmunya.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