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먹태 맛집 추천 미친노가리 맥주 한잔하기 딱좋아.

728x90
반응형

강남 2차 맛집 추천,

강남역 가볍게 맥주 마시기 좋은 곳

미친노가리 솔직 후기




강남 뿐만 아니라,

솔직히 서울에서

손가락안에 드는 먹태집인

미친노가리는

내가 강남역에서 식사 약속이 있으면

무조건 2차로 가고픈 곳이다.



공유하면 사람들 많아질까 걱정되긴 하지만,

사장님 더 흥하라는 마음으로 포스팅 시작해 보겠음.






강남 직장 n년차 친구의

먹태맛집 원픽인 이 곳은

저녁 7시 이후로 가면 만석에 가깝다.




그래서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하시다구요..?

네네 지도 첨부 갑니다.




지도를 참고하시어 가시면 되시고,

농민백암순대 맞은편에 있는데

직접 지도어플을 켜시고 가는걸 추천드리고 싶다.

(초행이라면)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3길 20-5


도착했다.

다행히 자리가 있었고,

그 자리에 편히 착석을 하였다.


주문을 해볼까나 ^^

메뉴판을 먼저 보고 골라봅시다구요.




이집 먹태 맛집이니까

먹태 특 16,000원

계란탕 7,000원

뻔데기탕 8,000원

생맥(4,000원) 인원수대로 고고고








약간 시끄럽지만,

그대로 이런 분위기

나는 완전 취향저격이랄까?






개코먹태가 나왔다.

높이를 비교하기 위해 생맥잔을 옆에 뒀는데도 꿀리지 않군. ^^


특 사이즈라 더 높은 거 일 수도 있다.


ㅎㅎ



계란탕.

이거 진짜 맛있다.

중국식 게살스프 같기도하고.

유산슬 같이 걸죽한 느낌이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다.



소주도둑이랄까?

친구는 여기에 햇반 시켜서 말아 먹는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

(개인의 취향 존중하자구요 ㅎㅎ)





계란탕에 땡초가 들어가서

얼큰하네요 ^^

그래서 더욱 소주랑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는 것.






번데기탕이 나왔어요.

되게 허접해 보여서 놀랐는데..!!




안보여서 그렇지

번데기가 실하게 들어 있습니다.

여기에도 땡초가 들어가서

어찌나 얼큰하던지.

역삼 맥주 맛집인데,

소주 안주가 너무 많네요ㅋㅋ






각접시에 덜어서 먹기로해요.

아...

살뺄려고했는데..

아.. 어쩌지..






계란탕 + 먹태 콜라보는

ㅎ ㅏ.. 미치고도 지렸으니..

친구는 계란탕에 먹태를 넣어 먹던데..

그 또한 바삭하던 먹태가

계란탕을 머금고,,

살짝 촉촉해져

그 식감은 또 어찌나 예술이던지...


(머라는거야..?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계란탕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는 말)



간만에 친구, 동생, 언니랑 신나게 수다 삼매경.

급 마무리 짓는 느낌을 감출 수 없지만

역삼 먹태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안녕!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