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추천 만주양꼬치, 구)만주고육관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노량진맛집추천

노량진존맛

가성비 있게 양갈비 먹을 수 있는 곳

만주양꼬치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구) 노량진er

맛집추천 포스팅 갑니다.


노량진이 오랜만이긴한데,

대학생활 4년하면서,

늘 노량진을 거쳐서 통학 했기 때문에

평타 이상 칠 수 밖에 없는

찐 맛집 추천 포스팅입니다.


사설이 길었죠.

죄송.



이제 진짜 갈게요.






만주양꼬치, 구) 만주고육관.

내가 학교 다닐때만해도

만주고육관이었는데,

만주양꼬치로 바뀌면서

가게도 더 커지고

비교 할 수 없을만큼

쾌적해졌다.


+

+화장실 안방인줄?ㅋㅋㅋㅋ






노량진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동작구청에서 조금만 더 내려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모르겠다면 그냥 어플에 의존하여 가면 된다.






청첩장 모임이라

노량진에서 만났는데,

결혼축하 꽃 실화냐?

존예네

ㅎㅎ

금손녀석..ㅎㅎ









살면서..

'여기만큼 양갈비 가성비 좋은 곳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게 해주었던 곳.


양갈비 2대 20,000원

양갈비 3대 30,000원


가격 실화냐구요?


네..


레알 저렴하죠?








양갈비 2대쪽을 올려주고요.

꿔바로우, 가지튀김을 시켰습니다.

이제 칭따오, 하얼빈 무제한으로 흡입 들어갑니다.






가지튀김.

여기는

가지튀김 맛집으로도 매우 유명하죠.

가지튀김 속에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진짜.. 처음 먹어본 가지튀김맛이랄까요?

가지튀김 존맛이니 만주양꼬치 가시면 무조건 시키셔야 됩니다.







그리고 이집 기본찬으로 나오는 땅콩, 무생채 넘 맛있어요 ㅜㅜ


흑흑흑


고칼로리 안돼.. ㅜㅜ










꿔바로우도 넘 맛있구요

가지튀김 말해 뭐할까요...

양갈비는 진작에 다먹었답니다.

맥주를 넘 많이 마셨나..

배가 터질 것 같아서

옥수수국수로 내려주기로 했어요.














ㅎ ㅏ..

옥수수국수도 넘 맛있어요.

엄청 얼큰해서

여태먹은 음식의 느끼함을

개운하게 달래준다고 할까요?







냠냠쳡쳡

셋이서 맥주 5병 마시니까

이제 더 이상 배불러서 못먹겠다..


이제~~

2차 장소로 옮겨볼까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