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맛집 명동집 냉삼 존맛이네요

728x90
반응형

서울역맛집추천

명동집 리얼후기


서울역 찐맛집

명동집 솔직후기 갑니다.




서울역 3번출구

출구나와서 3분컷

초역세권 인정?


접근성 매우 훌륭한 명동집

연말 모임 장소는 명동집으로 정했다.





지도어플을 참고해서 찾으니

찾기가 매우 수월했다.

연말은 평일 그것도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았던 걸까?

6시 40분쯤 도착하니

웨이팅이 있었다.





그러나, 우리의 일행 중 한명이

6시 15분쯤에 도착해서 미리 자리를 잡았다는 것.


(레알 핵이득이네)


때문에 나는 웨이팅 없이 명동집 입장이 가능했다.





들어가기전

메뉴를 한번 본다.


가격도 합리적이야!

냉동삼겹살 먹고 배터져 죽어볼래?

라며 들어가본다.






일행들이 먼저 도착하여

삼겹살을 굽고 있었다.

타이밍도 아주 기가막혀서

먹기 직전에 도착했다는..


일단 3인분부터 달립니다.




술과 삼겹살은

떨어지지 않게 계속 주문해주는 것이

센스 아니 필수다.





국내산 급냉삼겹살이라

때깔이 곱구나.

200그램 1인분 12,000원

가격은 마음껏 먹기 딱 좋구나.






상추쌈 냠냠냠

기름장 찍은 냉삼에

파절이 마늘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레알 꿀맛탱.






마늘도 구워주고

삼겹살도 2인분 추가요~!

소주 1병 더 주시구요~!

맥주 1병 더 주세요!!





아 또먹고싶다.

진짜 간만에 맛있는 냉삼집 찾아서

기분 너무 좋다.






연말모임 장소로 택했는데,

5명이라 망정이지,

6명이면 좀 애매했을 것 같았다.

명동집은 5명이 max인 것 같다.






김치, 콩나물 다 구워주자.

여기 밑찬들이 생각보다 맛있다.




gif 짤

넘나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깡?


5명이서 삼겹살 9인분 부시고,

볶음밥을 먹기로 했다.


참고로 여자 5명임...







볶음밥 주문하니,

된찌가 서비스~!








조금 심심해서

무생채를 넣어서 볶았다.




맛은 쏘쏘했고,

불이 세서 그런가 볶음밥이 탔다....







그래서 요만큼 남겼다.

근처에 2차갈 곳을 찾아

우리는 자리를 뜬다~!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재방문 의사 10000000000%!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