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맛집: 수요미식회 분식편 학교가는길 후기

728x90
반응형

역곡역 맛집 학교가는길 후기

​다들, 학창시절
학교가는길에 자주 갔던 분식집이 있을 것이다.
이번 포스팅은 분식집인데, 학창시절 나의 페이보릿 분식집을 떠오르게 해준 곳이다.

일단, 이곳은 수요미식회 분식편에 소개된 가성비 쩌는 맛집이다.
역곡에 볼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다녀오니 더 꿀맛인거!


주소는 첨부된 지도를 참고하시어 찾아가시면 좋을 듯.


역곡맛집 학교가는길 외관.
방송 매체에 다양하게 소개된 듯 하다.
또한 유한대학, 가톨릭대와 가까워
유한대맛집, 카대맛집으로도 유명한 듯.

학교가는길을 학길이라 줄여말하는 것도, 너무 분식집과 어울렸다!



2018.6.20일자 학교로가는길 가격 및 메뉴
엄청 저렴쓰.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되길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배불리 먹고 갈 수 있는 추억의 분식집이라고 했다.

위에 보면 인원이 부족할 시,사리를 추가하라고 한다.
글에서는, 조리가 어렵다고 설명되어 있으나
가벼운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도 헤아려주는 것 같아 마음이 왠지 따뜻해짐.


평일 6시쯤 은근 사람 많아.
방영 직후에는 웨이팅은 기본이었다고 했다.


치즈라볶이스페셜(일명 치라스)과 참치김밥 한줄을 시켰다.
치라스에 쫄명사리 추가했심ㅋㅋㅋ


생각보다 참치김밥 넘나 맛있었다 ㅠ​



비주얼 장난 아님 ㅋㅋㅋ
자랑샷 날리기 매우 좋음ㅋㅋㅋ​



치즈를 잘 저어서 먹아보장 ㅋㅋ
슬라이스치즈를 개인적으로 좋아해
추가 할 것을 후회했당 ㅠ
다음 방문시 치즈 추가 꼭 해야지


냠냠 넘 맛나다
요즘 이가격에 장사하는 떡볶이집 진짜 찾기 힘들거다ㅜ
>


양념공기밥으로 다들 마무리 하실길래
우리도 시켜서 먹음!
양념공기밥이 또 정말 별미다.
마치 즉석떡볶이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마법같인 공기밥이었다 ㅋㅋ​



때문에 의도치않게 설거지 하심요 윽 ..
냠냠
간만에 떡볶이 먹으니 신나군 ㅋㅋ
역곡이나 부천 사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후회없을 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