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상봉점 생연어 후기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생연어 후기


친척 끼리 모여서 맛있는거 사먹기로 한 날.
사촌언니가 코스트코 회원이라, 코스트코에서 장봐서 사촌오빠네로 가기로 했다.

코스트코는 대용량인 반면에, 가격이 저렴하여 모임 음식 준비하기에는 안성맞춤인듯.


상봉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어서 교통은 매우 편리하다.

갈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였고, 장본 후에는 사촌오빠 차를 타고 이동하였다.

대용량이라, 차없이 쇼핑가는건 조금 힘들 듯 싶다.

제품들이 큼직큼직 하니 무게들이 있어서 이동하기가 쉽지않으니 말이다..

그래서인가 주말엔 주차장 가는것 부터가 일이지...


토욜이라 상봉역 대학생들 MT까지 겹쳐서 엄청 복잡했다 ㅋㅋㅋ

뭐 그랬다는 거.


코코 생연어는 늘 쇼핑 할 때마다 구입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다.

대용량이다 보니, 구매가 늘 망설여졌는데

모임인원이 6명이다보니, 주저없이 카트에 쏙 넣었다.


사람 엄청 많다.

코스트코생연어가격 1키로 29,990원

노량진은 7~800G 기준 이만원정도니, 비슷한듯.

노량진이 조금 더 좋은점은 용도에 맞게 예쁘게 썰어주신다는 점.

그리고 생와사비와 간장을 챙겨주신다는 점.


코스트코에는 생와사비가 없는게 함정되겠음.ㅋㅋ

그래도 낙심할것은 없음.

맞은편 홈플러스에서 사면 되니깐 말이다. ㅋㅋㅋㅋㅋ




카트에 담아서 계산을 하자.



6명 파티하는데, 40만원썼다;;

나중에는 그냥 호텔뷔페에서 편하게 먹자고 했다 ㅋㅋㅋ

ㅠㅠㅋㅋ

뒷정리며 준비며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더라 ㅋㅋ

그래도 맛은 끝내주었음.



직접 썰어야하는 번거로움 有

일정한 두께로 써는건 不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대용량이라 정말 원없이 먹었는데, 썰다가 인생 종칠것같은 기분 감출 수 없었음.




코스트코 광어회도 너무 맛있었음.

그리고 햇반하나 사셔서 초밥용밥을 만드시는거 개강추 ㅋㅋㅋ

다들 내가 만든 초밥에 엄지를 들었다지.


초밥용 밥 만드는 방법. 이라고 적고 졸라 초간단초밥 만들기라고 읽는다.

배합초를 만든다.

배합초 비율 식초 3 : 설탕 2: 소금 1 섞어 배합초를 만들어 준다.

 전자렌지에 데운 햇반에 배합초를 적당량 뿌려준다.

적당량이 가장 힘드니, 작은햇반 -> 아빠수저 1스푼 넣어주셈.

 싱겁다 싶으면 반스푼 더 넣으셈.



아진짜 존맛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연어초밥 만들어 먹는게 신의한수랄까 ㅋㅋ



연어초밥에 지지않은게 있다면 그것은 광어초밥이요 ㅋㅋ

광어사시미도 오지게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역시 광연세트는 사랑이다.


코스트코 광어회, 연어 강추드림!

모임 음식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


코코한우등심도 매우 가격대비 짱맛이라는! 아래링크로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 듯!

2018/04/03 - [EAT] - 코스트코 한우등심 후기!(존맛탱이..)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