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중앙시장맛집 : 모자호떡, 배니닭강정 후기

728x90
반응형

강릉중앙시장맛집투어

여행의 묘미는 그 지역의 시장투어 아니겠음?

강릉에 왔으니, 강릉중앙시장을 가보기로!

강릉중앙시장에서 장칼국수도 먹었는데, 이건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고,

강릉중앙시장먹거리 포스팅 고고싱 하겠음.

일단 위치부터~!


위 지도나, 차량네비게이션을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듯.

강릉중앙시장공영주차장 구비되어 있으나, 왠지 사람 많을 각이여서 다른곳에 주차하고 갔음.

주차는 알아서 판단하시어 효율적인 공간에 하시면 좋을 듯.



<강릉모자호떡가격, 모자호떡메뉴>


방송타서 더욱더 유명해진 모자호떡.

#밤도깨비강릉편에 나온 집이라고 한다.

ㄷㄷㄷㄷㄷㄷㄷ

밤도깨비에 엄지네 나오고 엄지네도 사람 오지게 많음....

크리스마스연휴껴서 사실 어딜가나 다 웨이팅이었다....ㅠㅠㅠㅠ


모자호떡가격은 여느 호떡집이나 비슷한 수준.

대신 신기한 메뉴들이 많았음.

김치치즈호떡, 모짜렐라치즈호떡, 아이스크림호떡 등

 


정말 하루종일 굽고 계신 사장님부부...

흐.. 손님들이 너무 많아도 스트레스 받을 듯.


여기는 현금 챙겨가시면 좋을 듯.



강릉중앙시장맛집, 모자호떡 동영상 보고 가실게요 ㅋㅋㅋ

흐... 진짜 불티나게 팔리는 호떡 ㅋㅋㅋ

여기서 웨이팅 30분했나?

호떡 먹는데 이렇게 기다려본 적 처음.




모자호떡 : 아이스크림호떡

시럽은 딸기, 초코 선택 가능.

우리는 초코로 선택!

호떡이 뜨거워서 아이스크림과의 조화가 좋았음.

아주 살찔 맛 ㅋㅋ



이거슨 모짜렐라치즈호떡

모짜렐라치즈에 호떡은 정말 상상도 안해본 조합 ㅋㅋㅋ

모짜렐라치즈양도 많이 줌 ㅋㅋ 치즈덕후들은 좋아할 각.

웨이팅하면서 검색해보니, 아이스크림호떡파, 모짜렐라치즈호떡파로 갈리더라 ㅋㅋㅋㅋㅋ

모짜렐라치즈호떡은 단짠단짠 맛있다하는데,

나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것같기도.

걍 둘다 좀 신선한 맛.

두번은 먹지 않겠지만, 한번쯤은 먹어보기 나쁘지 않음!


강릉닭강정, 강릉금성닭집 배니닭강정

중앙시장에는 닭강정맛집이 두곳있다고 들었음.

명성닭강정, 금성닭강정 ㅋㅋㅋ

처음 강릉중앙시장왔을 땐, 두곳다 시식을 하여 먹어보고 내 입맛에 맞는 금성닭집 닭강정을 먹었는데,

이번에도 또 같은 곳을 선택!!!



금성배니강정 가격인상 소식.

참으로 기쁘게도 18년 1월 1일자로 가격인상이라

17년 12월말에 간 우리는 인상전 가격으로 먹었지.

한마리에 15,000원인듯



새우강정도 판다.

뭐니뭐니해도 강정은 닭강정 아니겠는가

ㅋㅋㅋㅋ





포장해서 뙇!

뙇! 뙇!

매운맛 순한맛 반반쓰!@

이렇게도 되니 넘 굳 ㅋㅋㅋㅋㅋㅋ

둘다 다른매력이 있어서 반반추천드리는 바~



요즘 방어철이잖슴 ㅋㅋㅋ

강릉중앙시장 회파는 어시장으로 가보자!

지하1층으로 가면 있음!!!

가격대는 거의 같다고 보면 됨 ㅋㅋㅋㅋ

그냥 맘에 드는 곳에서 흥정할것도 없이 기분좋게 사시면 좋을 듯.

요즘 방어철이라, 방어 작은놈 한마리 + 산오징어 한마리 = 3만원에 가져왔음 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까 개 꿀맛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방어만 먹다가 방어먹으니 또 다른 매력이 있구나 ㅋㅋㅋㅋ

느끼한 맛보다는 쫀득한 맛이랄까?ㅋㅋㅋㅋ

강릉중앙어시장에서 간단히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는것도 강추드림!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