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맛집 : 영종도 짱구네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영종도맛집 짱구네 , 인천공항맛집 짱구네


​가끔씩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짱구네.
살아있는 낙지의 동영상이 인상적이여서 나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봄ㅋㅋㅋ

인천공항에서 무료셔틀을 타고 국제업무단지에서 내리면 도보 2분 거리에 있음.
아이비씨디오빌 건물 1층에 있음.



공항 가실 일 있으시면 가서 식사하시고 출발하는 것 추천.
혹은 영종도 데이트 하실 때 오시는 것도 추천ㅋ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볼 수 있다.
짱구네!
영종도짱구네가격은
하얀거, 빨간거 동일하게 25,000원씩.
1인분에 25,000원으로 가격은 좀 있는 편.
가격보고 국내산 낙지일 줄 알았는데
중국산인건 함정ㅋㅋㅋ



손님들 다 빨간거 먹길래 우리도 빨간거 주문 ㄱ ㄱ ​

하얀거 빨건거 판다는 것 자체가 충격 ㅋㅋㅋ

하얀거 연포탕 정도 생각하면 되고,

빨간거 낙지 볶음이라고 생각하면 됨!




나옴ㅋㅋㅋ
빨간거 2인분!
비주얼 ㄷ ㄷ
소주도듁 ㅋㅋ
물론 넌 소맥 ㄱ ㄱ



낙지 두마리 투척 해 주심ㅋㅋ
동영상이 죽이는데
모바일이라 안올라가네
수정해서 올려야 겠음ㅋ




돼지고기가 들어가는데 돼지고기 또한 개별미인거 존맛 존맛 ㅋㅋ
Msg 듬뿍 들어간 맛이라고 해야되나?
호불호 제대로 갈릴 맛
나는 좋았고, 우리 일행 5명 다 맛있다고 했음ㅋ



진짜 별미는 칼국수 사리임ㅋㅋㅋ
칼사리 2,000원인데
진짜 개 존맛탱
양념된 칼사리 목넘김이 오짐 ㅠ
볶음밥은 안먹어도 되는데 칼사리는 진짜 강추!




그렇다고 볶음밥을 안먹으면 아쉽긔 ㅋㅋ
볶음밥도 먹어보고, 칼사리도 먹어보시라긔 ㅋ
볶음밥은 약간 심심해서 남은 낙지볶음 국물에 비벼먹으니까 굿.

아 맞다. 여기 기본으로 나오는 조개국도 짱임ㅋㅋㅋ 물김치도 따로 판매하는 것 보니 물김치도 맛있나봄ㅋㅋㅋ 나는 안먹어봐서 모름 ㅠ



깨끗하게 클리어 ㅋㅋㅋ
조미료 들어간 자극적인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가시는 것 추천 드리오나 자극적인 음식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가격대비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음 ㅠ
가격대도 조금 있는 편이고, 교통편도 좋지 않아서 자주 가기는 힘들겠지만
한번더 가고 싶은 짱구네!


짱구네 가는법:
인천공항에서 무료셔틀 이용해서 가면 넘 편함.
가는 방법은 셔틀 이용을 추천해 드리고 싶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