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호주청정우, 달링다운 와규 등심모둠구이 후기

728x90
반응형

이마트 수입산 소고기 추천
이마트 달링다운 와규 등심모둠구이 후기


 

 

 

 

안녕하세요.

대형마트 호주산 소고기 구매 후기를 들려 드리고자 왔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지만,

수입산 소고기는 부위와 마블에 따라 퀄리티가 다르지만,

비슷한 부위와 가격이라고 하면

제가 사는 동네 기준으로는 홈플러스보다는 이마트가 훨씬 퀄리티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입한 호주산 소고기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구매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정도의 퀄리티의 소고기를 보셨다면,

보시는 분들도 주저말고 구입하셔서 드시기를 추천드리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건 도움이 될 지 모르지만,

제가 구입한 매장명을 말씀드리자면,

이마트 목동점입니다.

이마트 목동점은 수입산 소고기 기준으로,

행사 들어가면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품질을 보여준 곳이라

이 곳에서는 종종 수입산 소고기를 구입하곤 합니다.

 

 

 

 

 

 


소고기를 사러 이마트를 방문 한 것은 아닌데,

구경하다가 계획에도 없는 달링다운 청정 와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로는 사진에서도 보이겠지만,

이 마블을 그냥 눈 감고 지나가기가 어려웠다고 할까요?

게다가, 달링다운 와규 30%세일을 하고 있어서

지금 보이는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거지요.

 

 

 

 

호주 와규 등심 100g 당 7,600원인데,

여기서 30%할인이 들어가니,

100g당 5,320원입니다.

수입산 치고,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와규 등심, 그리고 사진의 마블이라면

도전해봐도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날은, 남편과 쫄면을 먹기로 했는데

제가 어디에 홀린 듯 소고기를 사와서

소고기와 쫄면을 같이 먹게 되었습니다.

둘의 궁합은 좋았지만,

의도치 않게 엄청난 과식을 하게 되었달까요? ㅎㅎ

 

 

한팩에 약 30,000원이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했으니

385g에 약 21,000원 정도주고 구입한 셈이지요.

 

 

 

 

 

일단 절반 굽고, 남은 절반 사진을 찍었습니다.

등심모둠이라, 등심 부위가 섞여 있습니다.

 

 

 

 

 

진심 마블이 좋으니까,

후라이팬에 막 구워도 맛있더라구요.

물론 막 구웠다고 했지만, 저는 소고기 좀 잘 굽는편..ㅎ

 

 

 

 

 

 

 

와사비 얹어먹으면 개꿀맛이지요.

 

 

 

 

 

 

쫄면과, 소고기 등심구이.

소고기는 밥과 먹어야 더 맛있으니까

밥까지 데웠다지요. 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 싶은..

이마트 또 가야하나..?

 

 

 

 

 

소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쫄면에 손이 가질 않았어요.

 

 

 

 

제가 너무 잘 먹으니까,

남편이 되려 못 먹더라구요. ㅎㅎ

양보 하는거라면서, ㅎㅎㅎ

감사.

 

 

 

 

 

소고기를 다 먹고, 쫄면 흡입 시작.

쫄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결론은,

이마트 호주 와규 등심

마블 좋으면 맛 없기 너무 힘들다.

합리적인 가격에 마블이 좋다면

무조건 구매하셔서 맛있는 한끼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참고하면 좋을 미국산 꽃갈비살 구매 후기>

 

홈플러스 미국산 꽃갈비살 솔직후기

홈플러스 미국산 꽃갈비살 구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꽃갈비살 구매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왔습니다. 미국산 꽃갈비살은 미국산 소고기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부위 중 하나입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