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맛집추천 국밥은 마포양지설렁탕

728x90
반응형

마포맛집추천

마포양지설렁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토요일 마스크를 끼고

오랜만에 자전거를 탔습니다.


요근래 외출을 안해서

우울하기도 몸이 찌뿌듯하기도 했는데

가볍게 운동을 해주니 활력이 돌더라구요.


그래서 설랑탕을 먹었냐구요?

그거랑은 상관없는 저녁이었어요.

ㅎㅎㅎㅎ







공덕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은 매우 좋습니다.


게다가

마포양지설렁탕은

미쉐린가이드2020 맛집 중 하나죠!

믿고 먹어도 괜찮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블루리본 가맹점

제로페이 가능합니다.


+

물론 제로 페이 유저 아니지만요.

ㅎㅎㅎ







마포국밥추천

마포양지설렁탕 메뉴판

가격은 설렁탕 한그릇 10,000원


반주하실 분들은,

수육도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우린 식사만 ^ ^







김치와, 파

김치는 세가지 종류가 있다.

넘나 좋은 것.





설렁탕 나왔어요!

ㅎㅎㅎ






간이 되어 있으나,

밥을 말아먹으면 싱겁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소금간을 해주세요.






소고기(양지)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소면도 있답니다.




파김치랑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설렁탕은 깍두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배추김치도 괜찮았어요

ㅎㅎ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ㅎㅎㅎㅎ

말해 뭐해요 ㅎㅎ




냠냠냠냠

오빠는 공기밥 2개 먹었고

저는 3/4그릇 뚝딱했네요.

엄청 든든하게 먹고 갑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