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후기 캡슐 싸게구입하기!

728x90
반응형

캡슐 머신 추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리얼후기


커피을 하루에 3-4잔 먹어주셔야 한다는

세대주를 위해

네스프레소 구입을 허락해 줬어요.








바로 요거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화이트

주문쓰😆

​​129,000원에 결제완료.



구매정보(클릭)




친구랑 집밥을 해먹고 커피가 필요했던 찰나 ㅠㅠ

폭염에 집밖은 위험하고ㅠㅠㅠㅠ

그런데..

갑자기 온 택배!

뭐지??


듀근


듀 근


하며

택배를 열어보니



딱 마침 네스프레소가 온거임!!


커피가 급했던 친구를위해

정~말

급하게 커피를 타려고 노력한 결과...

개봉샷이 없숴요ㅠㅠㅠ



훅흑ㅋㅋㅋ



ㅋㅋㅋ정신없이

커피를 내리고 보니

네스프레소는 주방에서

이렇게 자리잡고 있구욘...ㅎㅅㅎ

.

.

.





참고로 이성을 잃고 커피를 뽑느라

설치 후 바로 캡슐을 내렸는데요,

찾아보니 처음에는

기계 찌꺼기를 제거할 겸

캡슐을 넣지않고 물을 한번 거르라고 하더라구욧!

캡슐 넣지않은 상태에서


큰컵버튼을 눌러 물을 빼 주시면 됩니다용..




****그럼 ​​거꾸로 개봉후기 들어갑니당~~




네스프레소 본품 박스예요.






요러요러한

설명이 붙어있구요~~


박스를열면, 본체 기기랑

여러가지 설명서 및 바우처

그리고 샘플 캡슐

사용한캡슐 리사이클링 봉투

요러케 들어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웰컴캡슐도 들어 있습니다.







집에 스벅 캡슐 사둔게있어서

오예 바로 먹으면 되겠다고

기뻐하고 있었는데ㅋㅋㅋ

웬걸 네스프레소 캡슐도 들어있네요??

생각지도 못한거라 선물받은거같고

기분이 얼마나좋았눈지 ㅠㅠ

😭😭😭😭😭😭😭

너무 좋아....ㅠㅠㅠ




구성품에 들어있는 책자들을 살펴보면

이렇게 캡슐관련 설명서도 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또 한가지,

박스를 열면

기계 본품 외에

설명서 및 바우처가 들어있어요.

바우처는 캡슐구매시 사용 가능하니,

절대 잊으시면 안대욤>_<







후후

삼만원 쿠폰!!

**꿀팁은


​​기계를 신규등록하시면

​​웰컴 오퍼

베스트 캡슐150개와

캡슐보관함(41000원 상당)을

​​91100원에 구입가능한데,

​​바우처 삼만원권을 사용해서

​​61100원에 구입가능해요~~

그럼 보관함을 제외하고도


캡슐 하나당 사백원꼴이니 정말싸쥬??🙀





웰컴오퍼는 위와 같구요

뷰큐브는 보이는 것과 같이

캡슐 보관함이에요.

다이소가면 이처넌이면 낭낭할것같은데

사만 천원이라니..?

사은품 아니었으면 못가져봤을...😭



쨋든...

저는 네스프레소 앱을 받아서

웰컴오퍼 세트를 구입했어요.(회원가입 필요해요)




바우처 뒷면에 스크레치를 긁으면 번호가있고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잘~~적용됩니다.

( 제가 이미 사용한 쿠폰입니다ㅎㅎ)





네스프레소 기기는 제가 구입한 곳 링크를 공유해드리니참고하세요 !

그럼저는 이만 뿅!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구매정보(클릭)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정보(클릭)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