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경양식 돈까스 맛집, 잉글랜드 왕 돈까스

728x90
반응형

동인천돈까스맛집 잉글랜드 왕 돈까스 두번째 방문

첫 방문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동생커플과 함께 왔다.


지도부터 고고싱~!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동인천역에서 하차하시면 되고,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네비 찍고 가시면 됨.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편하실 듯.


잉글랜드 왕 돈까스는 어느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사진같은 간판 발견하면 도착한 것 임.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있습니다.

2-5시까지이니,

4시 45분쯤 가셔서 15분 기다렸다 드시는것 강추.

잉글랜드왕돈까스도 인기 많아서 늘 웨이팅이 있었다는 점....

첫 방문시엔, 30분은 기다린 듯.


잉글랜드왕돈까스가격 / 잉글랜드왕돈까스메뉴

우리는 왕돈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요렇게 시켰음.

샐러드, 스프, 단무지,탄산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무료쓰~! 넘나 조흠ㅋㅋ


옛스러움 작렬하는 잉글랜드왕돈까스.

때문에 드라마 촬영도 여기서 많이 했다는!

대표작 응팔 경양식 돈까스집이라는~!

샐러드가 개인적으로 넘 맛있다.

돈까스랑 조합 죽이는 단무지 키키.

잉글랜드왕돈까스 여진구도 왔다 갔고요~!

한번먹고 두번먹공 샐러드는 4번정도 먹고 온 듯.
늠나 맛있댬...ㅎㅎㅎ

스프는 후추를 후추후추 뿌려 드삼.

왕돈까스, 생선가스

둘다 맛있당 ㅋㅋ


사이좋게 슥삭슥삭ㅋㅋ

누가 더 예쁘게 돈까스를 썰까요 ㅎ

잉글랜드왕돈까스 치즈돈까스

치돈치돈 ㅎㅅㅎ

치즈양 좋구여...ㅎㅎㅎ

그치만 치즈가 식으면 좀 아쉬운...ㅠㅠ

늠 맛있음 ㅋㅋㅋ

빵하고 밥 둘 중 선택하는건데,

개인적으로 빵보다는 밥이 더 맛나다는 ㅎㅅㅎ


이정도면 제대로 설거지 ㅇㅈ?

ㅇㅇㅈ!

이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마셔보쟈!

크크크..

후식까지 먹고와야 제대로 마무리 한거지.. 그럼그럼 ㅋㅋㅋㅋ

동인천데이트 하시는 분들, 혹은 동인천맛집 찾는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