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방동맛집: 김해뒷고기, 히토리, 비어몽

728x90
반응형

병방동술집코스 ㅋㅋ
나만의 코스를 소개해 드림.
일단, 소개할 곳은.
병방시장사거리 쪽에 위치해 있는 3곳임.

셋다 맛있으니,
1,2,3차로 가시면 좋을 듯.

1. ​병방동 ​김해뒷고기 & 숯불 꼼장어.
위치는 병방시장 사거리 롯데리아 라인에 있음.
그러니까 롯데리아에서 시장쪽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음.


3번째 방문인, 병방동 김해뒷고기.
갈때마다 사람 많다.
거의 만석임.
한판에도 사람 많은 것 보면, 병방동맛집 인정ㅋ
뒷고기, 덜미살 다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뒷고기보다는 덜미살이 더 맛있어서 나의 주력 메뉴는 ​덜미살임.

덜미살 가격 3인분기준 17,000원
가격은 꽤 합리적인 편.



덜미살 3인분 처음처럼, 카스 이렇게 주문.



생고기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이날가니 고기가 얼어있다. 이점은 좀 아쉬웠음.

그럼에도 맛있는건 인정.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는 그 뭐랄까 조미료의 맛이 확 느껴지는게 나는 별로 싫지만은 않았음.



데려온 친구도 만족한 김해 뒷고기.
소주2병과 맥주1병. 그리고 고기3인분
딱 알맞게 먹고 나옴.


2. 병방동이자카야 히토리
여기도 내가 좋아하는 이자카야임.
일단, 이자카야 치고 가격이 저렴함.
대신 양은 조금 적음.
그래서 둘이 가서 먹기에 부담이 없음.
메뉴 두개 시켜서 먹기에 부담 없다는 말임ㅋㅋ


히토리 가격, 히토리 메뉴
우리가 시킨건.
연어사시미(12,000원)
나가사키짬뽕(12,000원)
보통 이자카야는 둘 중 하나에 저거 합한 가격이잖슴???

여튼 가격이 매우 리즈너블함.





연어사시미다.
양도 넉넉함.



크. 맛좋음.
친구도 인정함 ㅋㅋㅋ



병방시장이자카야 히토리 나가사끼짬뽕.
나가사키짬뽕은 정말 강추하는 안주.
후. 진짜 맛남.
불맛 굿 ㅎㅎ



소주 두병에 안주 클리어
3차 입가심 하러 가자며 ㄲㄲㄲㄲㄲㄲㄱ


3. 병방동 비어몽
여기는 맛집이라기보다는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정말 가볍게 마시기 좋음.



반건조노가리(5,900원)에 맥주 한병 시켰다.
일단 나는 더이상 술을 못마시겠는거...
친구혼자 마심.
나는 반건조노가리만 냠냠.
그리고 물 냠냠..


오늘의 코스 진짜 오졌다리.
다음에도 맛있는 곳 안내할겡
크크.
다음날 요래 많이 마셔서 숙취로 머리가 띵~~~했지만, 행복했다.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