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맛집 : 잉글랜드왕돈까스 후기

728x90
반응형

동인천, 잉글랜드왕돈까스 후기

동인천에는 은근 맛있는 집, 그리고 운치있는 카페들이 많다.

그래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ㅋㅋㅋㅋ

여튼, 이날은 J랑 급 동인천으로 가게 되었다.

닭강정을 먹고 싶어서 출발했는데!

어쩌다보니 잉글랜드 왕돈까스 앞에 있는 우리를 발견하였지.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이 많으니 검색해서 가시면 좋을 듯!



동인천맛집 잉글랜드왕돈까스 도착이다.

영국레스토랑 잉글랜드왕돈까스 ㅋㅋㅋ

주말에 가니, 웨이팅 존재...ㅜㅜ

그리고 은근 마감이 일찍되니까 전화하시고 가시는 것도 좋은방법일 수 있다.

(평일에는 예약가능, 주말 불가능)





수요미식회, 백종원 3대천왕 등 많은 매체에서 소개된 돈까스 맛집 되시겠다.

아니아니 왕돈까스맛집이다!




<잉글랜드왕돈까스가격, 잉글랜드왕돈까스메뉴>

왕돈까스 1, 치즈돈까스1, 빵1, 밥1 요래요래 주문하였다 ㅋㅋ

셀프코너가 있어서 샐러드 및 스프, 음료수를 가져다 먹으면 됨!

마지막 후식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제공되니

정말 한큐에 끝낼 수 있는 곳이다!



셀프코너에서 떠온 음식들

스프, 깍두기, 탄산음료, 단무지, 샐러드

크...

오랜만에 스프에 후추 뿌려 먹으니 옛날생각도 스멀스멀...



셀프코너는 음식이 떨어지면 채워지고,

먹을양만큼 가져다 드시면 된다.



잉글랜드왕돈까스집 특제 케요네즈 ㅋㅋㅋ

맛있었다!



잉글랜드왕돈까스 치즈돈까스

크.. 오랜만에 경양식돈까스를 먹으러 오니 초등학생 때 엄마가 데려간 경양식돈까스집이 생각난다...ㅜㅜ



왕돈까스

그리고 마카로니

크...

이게 경양식왕돈까스지~




갓 구워져 나온 빵도 맛있었고,

밥도 너무 맛있었다.



양도 어찌나 많던지 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자꾸 먹게 되더라.

개인적으로 치즈돈까스보다는 왕돈까스가 짱임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음.

고기두께며.. 튀겨진정도며.. 아.. 진짜 맛있었음.

돈까스를 워낙에 좋아하는지라 더 맛있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다.



돈까스샐러드빵을 만들어 봤는데

실패 ㅋㅋ

따로따로 먹는게 맛있음 ㅋㅋㅋ

이거는 트루임 ㅋㅋ

근데 내가 못만들어서 맛없었는지도 모르겠음 ㅠ


크.. 싹쓰리.

마무리로 우리는 아이스크림 조금 먹고.

신포닭강정을 부시기로 했는데,

신포닭강정 마감크리.... ㄷㄷㄷㄷㄷ

배도 불러서 내꺼만 포장해서 왔다는 ㅋㅋㅋㅋ

아 진짜 잉글랜드왕돈까스 핵존맛..

진짜 감동쮸....

흐... 또가고싶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