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맛집 : 피맛골 청진식당 (feat.불고기, 오징어볶음)

728x90
반응형

작년 10월쯤 갔을까?

일요일에 갔다가, 문닫아서 토요일에 한번 더 갔었던 청진식당이었다.

청진식당 일요일은 휴무다.

종로, 직장인들, 학원생들의 메카라 그런지

식당이라 일요일은 쉬나보다.


여튼, 이날도 토요일에 갔었다.

4시 30반 쯤, 식사시간 때를 피해서 왔지만...

테이플이 아닌, 좌식에....ㅜㅜ




위치는 이러하다.

피맛골 맛집으로 유명한 청진식당.

종각역 3번출구 우리은행 끼고 들어오면 바로 보인다.




내가 조금 늦어서,

친구가 먼저 시켜놨다.

여기는 불고기와 오징어볶음이 주 메뉴이다.

둘 다, 1인분에 8,000원이며, 공기밥까지 포함이라

종로 인심 제대로 느낀다.

ㅋㅋㅋ


우리는 불고기 2인분과 오징어 볶음 1인분.

여기는 불고기와 오징어볶음을 섞어서 볶아먹는게 제맛이다.


맞다, 매일매일 반찬이 바뀐다고 한다.

저번에 왔을 때 맛있게 먹었던 마늘장아찌가 오늘은 없어서 매우 아쉬웠다..ㅠ




그래서 우리도 섞었다.

쉑쉑쉑

뜨거우니까 조심조심 쉑쉑쉑 ㅋㅋ

셋이라 불고기 2인분 오징어1인분 요래 총 3인분 시켰는데,

이게 최고의 조합인 것 같다.


소주안주라,

일단, 맥주로 입가심 하고.

소주로 넘어갔다.




쌈 싸먹어도 매우 맛있는데, 귀찮은거 ㅋㅋ

밥을 볶아 먹었다 ㅋㅋ

볶음밥을 먹어야 마무리가 되는 느낌이다.

여전히 달달해서

집에서 느낄 수 없는 자극적임이다.


그거슨 맛있다는 이야기.





그래서 클리어 한 건

비밀임 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